미국 살인독가스와 약쑥

본인은 미국 스파이들한테 여러 종류의 살인독가스로 공격을 받았죠.
이번에 러시아 스파이들이 영국에서 암살을 한 것은 아니라고 보는데, 그런 공격은 그래도 양반이죠…
다음검색: 미정부 스파이 한국내 살인독가스를 치면 나옵니다.


미국의 독가스들은 처음엔 시람을 좀 바보로 만듭니다. 내가 늙어서 기능이 많이 떨어졌는지 느끼게 하죠.
하지만, 기능을 계속 상실하게 하고 면역계를 공격합니다. 가끔 깜짝놀랄 만큼의 희얀한 물질을 쓰기도 하죠.


그에 따른 질병은 헤아릴 수가 없습니다. 


이런 독가스들로 인해 몸이 상당히 안좋았다가 그래도 약간이라도 참을만 한 것은, 
우선 여러 종류의 천연 약재들 때문이죠.


쑥은 항암제라고 하는데, 광화 약쑥같은 경우엔 효과가 매우 좋아서 추울땐 이블 밖으로 손도 못내밀었는데 마시고 나서 손을 내밀게 되었습니다. 배가 부종으로 부어서 안좋았는데, 부글거리기 시작합니다. 움직임이 있다는 것이죠. 약쑥은 뭔가 나쁜 것을 밀어내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족합니다.


엉겅퀴가 매우 좋습니다. 엉겅퀴 뿌리를 먹으면 부종이 많이 가라앉아서 부종의 소리가 적게 납니다. 배속도 더 편해지고요. 간이나 담낭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류마티스관절염은 빠지지 않더군요. 이때는 가시오가피열매가 좋습니다. 


보통 부종은 물이 차는데, 몸에 물이 차면 상체에 기름기가 많이 생깁니다. 기름기가 많은 시람들은 몸에 수분이 잘 빠지도록 습을 제거하는 차나 약초를 먹으면 좋죠 습이 많으면 장기들에 기능이 약해주고 혈관의 경우엔 염증이 생기죠. 원래 습이 많을 수도 있고 병증으로 더 생길 수도 있습니다.


아주 지독한 위장염엔 소루쟁이 뿌리가 좋은데 독성이 있어서 약간씩만 먹어야 좋습니다. 민들레보다 효과가 더 쎕니다.


보통 몸에 힘이 매우 없고, 모세 혈관이 나쁘고, 위장도 나쁠때는 쇠비름이 아주 좋습니다. 위암 킬러죠.


병이 들어 기억력이 아주 나쁘면 로즈마리를 먹어야 합니다. 홉으로 판매를 합니다. 

병때문에 노안도 옵니다. 이때 루테인이 들어있는 금잔화 즉 메리골드를 따서 마시면 좋죠.
고구마 줄기도 매우 좋습니다.

보통 감기나 목감기나 코감기가 많이 올 수 있는데 이때는 서양의 허브계통을 자주 마셔주면 좋죠. 이때 동양의 감초 생광 대추 꿀 파뿌리 등을 번갈이 마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몸이 나쁘면 간헐적으로 당뇨가 올 수 있습니다. 이때에는 여주가 매우 좋죠. 인도산 여주 약도 있습니다.

간이나 그 주위가 붓거나 암에 좋은 것은 모링가가 좋습니다. 대단한 항암제죠.

일단 몸이 안좋은 시람은 항산화에 힘을 써야 합니다. 스피루리나가 아주 좋죠. 항산화가 안되면 얼굴이 붓고 아주 삭막하게 찌그러지죠.

신장과 눈을 위해 결명자차도 괜찮습니다.

면역이상으로 머리가 가려울 때가 있습니다. 이때는 소금과 치약을 섞어 녹인 물을 머리에 발라 5분정도 기다렸다가 씼어내면 가렵지 않습니다. 그냥 놔두면 탈모가 되죠.

클로브는 치과에서 쓰는 잇몸을 위한 약이죠. 병에 담고 물을 계속 부어 조금씩 양치를 하면 치통까지 없어집니다.

저는 돈이 없어도 이렇게 치료하고 있습니다.
그 밖에 여러 좋은 약초들이 많겠지만, 이만 줄입니다. 꿀이나 홍삼은 저녁에는 먹으면 안좋죠. 잘 때 당이 남아서 당뇨로 됩니다. 음식을 많이 먹거나 소화가 안되면 그게 독으로 변질하여 담으로 되어 병을 유발합니다. 병이 병을 낳고 또 그 병이 병을 낳는 것이죠…. 이렇게 되풀이 됩니다….

세상에 미국정부가 한국인들한테 이렇게 못된 짓을 하는 세상에 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무슨 한국을 지켜준다면서 하는 짓이죠, 자기들 전쟁놀이를 위한 지켜줌이라…